공지사항
도민합창단 창립총회 소식
- 물푸레 오래 전 2025.08.31 16:44 중요 인기
-
177
0

사단법인 전남도민합창단 창립총회가 8월 30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전남 영암군 삼호읍 <이안미술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총회는 기존 목포시민합창단 단원 50여명이 참석하여 전남 도민합창단으로의 출발을 함께 축하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1,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는 합창연습, 2부 전남도민합창단 창립총회로 이어졌습니다. 전남도민합창단 본부 사무실이 있는 미술관에서의 연습은 평소와는 다른 울림과 느낌을 주었습니다.
2부 사단법인 전남도민합창단 창립총회는 <이안미술관> 대표 박경곤(영암예총 회장) 님의 축사에 이어 주돈희 사무국장의 사단법인 설립 배경과 절차 설명, 임영주 임시의장의 진행으로 전남도민합창단 정관 심의 및 의결, 임원 및 감사 선출, 사업계획 발표 등 제반 절차를 거쳐 정식으로 출범했습니다. 총회 후 전남도민합창단 현판식이 있었습니다.
선출된 임원진은 김철웅 이사장을 필두로 김학산(이사), 김영성(이사), 노미정(운영이사), 정영재(음악감독), 손명희(재무이사), 나지애(홍보이사), 당연직 이사 강대화(단무장1), 임영주(단무장2), 제갈미선(수석트레이너), 주돈희(사무국장), 홍남선(감사), 김대희(감사) 외에 진주혁(트레이너), 황기쁨(반주자), 송사라(반주자)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존의 목포시민합창단이 사단법인 전남도민합창단으로 출발함으로써 전남 지역 전체로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 지역민과 함께 의미 있는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쳐 나갈 기관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전남 도민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전남도민합창단의 창립을 축하합니다.!




* 총회 후 맛있는 점심과 다과를 먹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점심 식사 준비해 주신 단원분들과 <이안미술관> 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 주 (9월1일) 연습은 이전과 같이 <갓바위아트홀>에서 진행됩니다.
9월 6일 토요일 10시에 갓바위아트홀에서 만나요~
- 이전글도민합창단 9월 첫째 주 소식2025.09.07
- 다음글8월 넷째 주 공지사항2025.08.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